뉴스_보도자료

GLAU 기독교복음선교회, 주한 우크라이나 대사관 통해 성금 전달

우크라이나 국민 응원 성금 1천만 원 기탁



글로벌사랑실천연합(GLAU)은 전쟁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우크라이나 국민을 응원하기 위해 최근 주한 우크라이나 대사관을 통해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회장단은 전달식에서 “전쟁으로 인해 삶의 터전이 파괴된 우크라니아 민간인과 어린이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성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글로벌사랑실천연합과 기독교복음선교회(총회장 정명석)는 어떠한 갈등에도 소중한 생명을 위협하는 전쟁을 반대한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에 사랑과 평화의 가치를 일깨우고 전파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art_1655098674.jpg



주한 우크라이나대사관 이고르 데니슉 대리대사는 “글로벌사랑실천연합의 소중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7백만 명이 넘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도움이 절실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또한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총회장은 1960년대 베트남전에 두 차례 참전한 용사다. 유명한 홍길동 작전에서 월맹군 포로를 생포해 무기 980점을 노획해 전례 없는 공을 세웠다.

한편, 글로벌사랑실천연합은 기독교복음선교회 회원들이 전국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과 사회를 밝고 건강하게 만들고자 ‘사랑 실천’을 모토로 설립한 나눔 단체다.




기사원문 : [Businesskorea]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94486

조회수
752
좋아요
1
댓글
0
날짜
6/13/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