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_보도자료

[충남] 금산군 진산면 월명동교회 지역주민과 크리스마스 행사 가져

1.jpg


금산군 진산면 월명동교회는 지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지역주민을 250명을 초청하여 월명동 자연성전 3층 본당에서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을 가졌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악대 캐롤연주,뮤지컬,댄스,발레,가수부 노래,패션쇼 와 마지막 연극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줄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이브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패션쇼는 한복패션쇼로 준비 하였는데 청사초롱 한복과 태극기모양의 한복패션쇼 이여 독소리모양의 한복 패션쇼까지 선보여 한복을 통한 우리의 멋을 독창적으로 표현하여 지역주민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으며 연극으로 2.000년 전 나사렛 작은 마을에서 예수가 태어나서 갖은 오해를 받으며 하나님의 뜻을 펴신 내용을 연극으로 표현하면서 처음 교회에 오신분들도 예수님의 탄생과 일상을 잘 이해 할 수있는 시간이 되였다.

특별 이벤트로 대만에서 사업하시는 분들의 대만여행 초대권을 경품으로 후원해 주었는데 네명의 지역분들이 대만여행의 행운을 얻기도 하였다.

월명동교회에서는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지역주민을 초청하여 예수탄생의 의미와 기쁨을 함께 나누고 영광의 행사를 했으나 코로나 19로 행사를 4년만에 다시하게 되였다.


2.jpg


지역주민들은 너무도 그립고 오고 싶었다며 이렇게 좋은 행사에 초대해 주어서 고맙다고 인사를 나누었다.

지역주민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행복하고 기쁜 성탄을 맞이 한 것 같다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행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주민들에게 선물과 함께 맛있는 저녁식사를 대접하고 앞으로 월명동교회는 지역과 소통하며 협력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교회관계자는 이야기 하였다.



기사원문 : [국정일보] http://kukjung.com/bbs/board.php?bo_table=news09&wr_id=23013

조회수
518
좋아요
0
댓글
0
날짜
12/28/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