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_설교말씀

내게 배우고 이같이 절대 믿고 굳세게 살아라

본문 .

<마태복음 12:25>
“예수께서 저희생각을 아시고 가라사대 스스로 분쟁하는 나라마다 황폐하여질 것이요 스스로 분쟁하는 동네나 집마다 서지 못하리라”
<요한계시록 3:7-9>
“빌라델비아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거룩하고 진실하사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이 곧 열면 닫을 사람이 없고 닫으면 열 사람이 없는 그이가 가라사대 볼찌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치 아니하였도다 보라 사단의 회 곧 자칭 유대인이라 하나 그렇지 않고 거짓말하는 자들 중에서 몇을 네게 주어 저희로 와서 네 발앞에 절하게 하고 내가 너를 사랑하는 줄을 알게 하리라”
<로마서 8:18>
“생각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이사야 46:11>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마태복음 18:19-20>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에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저희를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로마서 8장 18절을 보면
“생각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하였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사랑하고 주를 믿고 사니 고생돼도, 환난, 핍박, 고통이 있어도 하나님 뜻이 현재도, 미래도 계속 펼쳐져 가니 걱정 말고, 염려 말고, 기쁨으로 삼위를 사랑하고 예수님을 사랑하며 매일 희망으로 살아야 합니다.
환난 중에도 하나님은 계속 뜻을 이루고 계십니다.

그 가운데 삼위와 예수님도 돕고 함께하시니 담대히 행하기 바랍니다.

이사야 46장 11절을 보면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절대 법은 한번 하나님이 뜻을 두고 행하시면 온전하게, 결단코, 정녕코 행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과 그 보내신 예수님과 함께하면 절대 행하시어 뜻을 이루십니다.
구약 때도 정녕코 행하셨고, 신약 때도 정녕코 이루셨고, 지금 이 시대도 정녕코 이루시며 해 오셨습니다.

하나님이 정녕코 행하시며 이루시니, 절대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자기 생명같이 귀히 여기고 끝까지 낙심 말고 행하며 살아야 합니다.
환난 중에도 뜻을 이루며, 이상세계를 위해 하나 되어 하는 것입니다.

환난 중에도 하나님은 계속 뜻을 이루고 계십니다.
그 가운데 삼위와 예수님도 돕고 함께하시니 담대히 행하기 바랍니다.

절대 하나님, 성령님, 예수님을 중심하고 일체 되어 살아야 합니다.
이 말은 진실하니, 절대 믿고 행하기 바랍니다.
일점일획도 오직 하나님과 주의 뜻대로 행해야, 온전하게 절대 하나님과 성령님이 말씀하는 대로 해야 이뤄집니다.
하나님의 그 뜻대로, 그 구상대로 하고, 하나님, 성령님, 성자, 예수님과 같이 하여야 두고두고 보아도 모순이 없으니 모두 오직 하나님이 원하시는 대로 다 맡기고 그 뜻대로 하기를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조회수
30,313
좋아요
6
댓글
0
날짜
9/6/2023 11:50:35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