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_설교말씀

확인하고 행해라

본문 .

[말 씀] 정명석 목사
[본 문] 시편 18편 25절

25)자비로운 자에게는 주의 자비로우심을 나타내시며 완전한 자에게는 주의 완전하심을 보이시며

마태복음 5장 48절
48)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할렐루야! 영원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의 평강이 충만하기를 빕니다.

‘확인하고 행해라.’ 이 말씀은 생명과 같고 성자 주님과 같으니 <확인>으로 분별하고, <확인>으로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은 뱀을 발견하고 확인하지 않고 잡아서 구워 먹었는데 후에 확인해 보니, 수억 원짜리 ‘희귀종 뱀’ 이었습니다. 뱀을 잡았을 때 화끈하게 확인했으면, 자기 평소 꿈대로 별장 짓고 편안하게 살았을 것인데 확인을 외면하고 멀리하여 희망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확인>은 ‘핵무기’와 같습니다.이 핵무기는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무지하고 게으른 사람은 <확인>이라는 어마어마한 핵무기를 쓰지 않아 다치고, 해를 당하고 손해를 보고 후회합니다.

이처럼 확인은 우리에게 확실한 삶을 살게 해 줍니다. 모두 확인의 목걸이를 목에 걸고 항상 스스로 확인하고 행하는 삶을 살아야 하겠습니다.

모두 억울하게 속지 말고 눈으로, 귀로, 손으로, 발로, 마음으로, 혼으로, 영으로 100% 안전하게 확인하고 행하기 바랍니다.

<확인>은 해를 받지 않게 하는 ‘하나님과 성령님, 성자 주님의 선물’이니 모두 확인의 눈을 뜨기를 기도합니다.



 


조회수
17,274
좋아요
0
댓글
17
날짜
2014-07-08 오전 9:2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