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_설교말씀

실천이 승리다. 행한 것이 승리다. 최선을 다해 행하여 완성해라

본문 .

 

[말 씀] 정명석 목사

[본 문] 로마서 2장 6-8절

6)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그 행한 대로 보응하시되
7) 참고 선을 행하여 영광과 존귀와 썩지 아니함을 구하는 자에게는 영생으로 하시고
8) 오직 당을 지어 진리를 따르지 아니하고 불의를 따르는 자에게는 진노와 분노로 하시리라



할렐루야! 영원하신 성부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의 평강이 충만하기를 빕니다.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얻지 못하고 살아가는 이유는 <목적>이 없이 살기 때문이며, <목적>을 잊고 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누구든지 100% 목적을 두고 행하면, 100% 얻습니다.
  
<희망>은 ‘두 가지’로 이루어집니다. 첫째는, 행함으로 이루어지고, 둘째는, 행하여 얻음으로 이루어집니다.


음식도 눈으로 본다고 먹어지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먹어야 먹어지듯이 <보이는 육의 것>은 실제로 행해야 얻고, <보이지 않는 영의 것>도 ‘육’이 행함으로 얻습니다.
 
행하되, 어떻게 행해야 얻게 될까요? 최선을 다해야 ‘최선의 것’을 얻습니다.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최선의 삶’과 ‘최선의 보람’을 누리지 못합니다.
 
노력하고 연구하여 자기 실력을 다해 최선을 다하기입니다.

‘최선의 것’을 얻었다 함‘그중에서 제일 좋은 것’을 얻었다 함입니다. ‘최선의 것’은 황금 보화, 다이아몬드와 같은 것이고, ‘그다음의 것’은 은, 동, 철 같은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야 ‘그 센터에서 최상의 것’을 얻게 됩니다. 

매일 최선을 다해야 자기 주관권에서 ‘최선의 것’을 얻게 되고 ‘최선의 것’을 얻어야 완전히 만족하며 기뻐하며 살게 됩니다.최선의 것’을 얻으려면, 100% 행하기입니다. 

최선을 다하지 않고 ‘미완성’으로 사는 자는 항상 ‘완성’에 다다르지 못하고 ‘미완성’으로 끝내게 됩니다.


그러니 오늘 말씀을 듣고 최선을 다해 주 뜻 안에서 행하여 얻고, 쓰고, 희망을 이루고, 보람을 누리며 살기를 축복합니다! 




 

 


조회수
36,335
좋아요
0
댓글
44
날짜
2014-11-25 오후 1: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