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_설교말씀

성삼위께 감사와 사랑의 영광을 돌려라.

본문 .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에게 구하노니 너희 가운데서 수고하고 주 안에서 너희를 다스리며 권하는 자들을 너희가 알고 그들의 역사로 말미암아 사랑 안에서 가장 귀히 여기며 너희끼리 화목하라 또 형제들아 너희를 권면하노니 게으른 자들을 권계하며 마음이 약한 자들을 격려하고 힘이 없는 자들을 붙들어 주며 모든 사람에게 오래 참으라 삼가 누가 누구에게든지 악으로 악을 갚지 말게 하고 서로 대하든지 모든 사람을 대하든지 항상 선을 따르라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성령을 소멸하지 말며 예언을 멸시하지 말고 범사에 헤아려 좋은 것을 취하고 악은 어떤 모양이라도 버리라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성경의 모든 인물을 보면 각자 할 일을 하는 책임분담을 잘했습니다.
그리고 꼭꼭 때마다 하나님께 기도하고 대화함으로 개인도, 가정도, 민족도, 생명도 지키고 더 나아가서 하나님의 역사도 지켰습니다.
자신의 힘만으로는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하나님께서 함께하고 있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믿고 느끼며 굳건하게 살았습니다.

이처럼 바라기만 하지 말고 기도하며 행하기입니다.
휴지 조각 하나도 치우지 않으면 그 자리에 계속 있듯이 무엇이든지 가만히 있으면 되는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휴지를 치우면 없어지듯 작더라도 행하면 이루어집니다.

지난날을 돌아보며 생각해 보십시오.
멈추지 않고 나아가며, 주와 함께하며 낙심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은 것을 생각하면 너무나 감사해서 눈물이 날 것입니다.
일하는 대로 그 일이 표가 나게 해결되듯이 기도하는 대로 기도한 문제가 해결됩니다.
모두 작은 사연부터 큰 것에 이르기까지 각종으로 기도한 것을 들어주신 성삼위께 진실로 감사와 사랑의 영광 돌리기 바랍니다.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우리의 생각을 전환해 감사와 사랑의 영광 돌리게 해주신 성삼위 하나님께 감사하며, 위기이지만 기회의 때를 잊지 않는 여러분 되길 축복합니다.

조회수
15,142
좋아요
6
댓글
3
날짜
7/13/2021 9:05:26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