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동네

신앙거탑by 펜끝 이천 리

20230327신앙거탑.jpg









천국 응급실은 24시간 실세 없이 돌아갑니다.

이 환자는 무슨 일로 들어왔나요?
신앙이 약화하여 혈관이 꽉 막히게 되었습니다. 실천 곳곳에 마비 증상이 나타나서 지금 전혀 신앙생활을 못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 중풍 병자로군. 이런 자는 게으름의 콜레스테롤이 혈관마다 쌓였으니 주 말씀의 융해제(녹여주는 약물)를 넣어 게으름을 녹여줘야 합니다.

또 무슨 환자인가?
이 환자는 입술 신앙 비만 수치가 30이 넘습니다. 초고도비만이라 앉은뱅이 생활한 지도 오래고, 이러다 수많은 가인 성격 합병증에 신앙이 죽을까 걱정입니다.
말씀을 먹기만 하니 저렇게 은혜의 살만 찝니다.
은혜의 살이 찌는데 문제입니까?
말씀 먹기야 맛있죠. 그런데 실천은 쓰죠. 그러니 먹기만 하고 실천을 안 합니다. 그러니 은혜의 살은 찌는데 뼈대가 약합니다. 진리의 뼈대가 약하니 합병증이 오기 전에 무너질 수 있습니다. 이 환자는 재활센터로 가서 작은 사명의 걷기부터 시작해서 살을 빼야 합니다. 실천의 근육이 붙으면 금방 신앙 몸짱이 될 수 있습니다.

응급환자! 응급환자! 심정지가 왔어요.!
이 환자는 욱하는 혈기로 인해 심장에 무리가 왔습니다. 환자! 괜찮아요? 본인이 누군지 알아요? 의식이 없군. 바로 감사 심폐소생술 시작하죠. 제때 감사 마사지를 넣어줘야 혈기가 제때 누그러지지. 마음에 강하게 감사한 일들을 넣어야 신앙까지 전해지죠. 입술로 감사의 말을 전해주세요. 그래야 인공으로 감사의 호흡이 들어가 정신을 차리게 됩니다. 감사로 자꾸 가슴이 뛰게 해야 합니다.

기도 호흡곤란 환자입니다. 아무래도 오해 폐렴 증상이 의심됩니다.
대화가 부족하니 각종 더러운 생각 균들이 들어가 폐를 망가뜨리는군요. 급성인가요?

만성이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기도를 소홀히 했군요. 당분간 지인의 도움으로 호흡기 연결을 돕고 1분 3분 시간을 늘려 기도 자가호흡을 늘려야지.

아프면 참지 말고 오세요. 천국 응급실은 항상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을 찾고 주님을 찾으면 바로 치료되니, 우리 모두 영도 육도 건강해요!



조회수
22,542
좋아요
3
댓글
1
날짜
2023-03-27